본문 바로가기

일본무대플짤

160422 Music Station ㅡ サイレントマジョリティー 침묵하는 다수




欅坂46 - サイレントマジョリティー Music Station 160422

케야키자카46 사일런트 메이저리티, 침묵하는 다수 Music Station 160422


본점 싱글은 노래 조까튼거 주고....ㅠ 케야키한테는 카미곡주고ㅠㅠㅠㅠㅠㅠㅠ

케야키자카 제복마네킹으로 첫피로 할때만 해도 센터...미묘..? 했는뎈ㅋㅋㅋㅋㅋㅋ언제이렇게 포텐 개지리는 센터가 된거죠

진짜 히라테만으로도 난리 난리가 나섴ㅋㅋㅋ첫피로가 엠스테인데다가 영상도 센터한테 집중돼있고 화면 위에 멘트도 센터 부각시키고 ㅋㅋㅋㅋ

말하는거 보니까 똘똘하고 센터 프레셔도 적당히 안고있는거같고 반응도 나쁘지 않고 적당한 야망에... 

유리나 센터길만걸어 ㅠㅠ 얏짱이 그렇게 냅두지 않겠지만 센터길만 걸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