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etc.

마쨩 사진모음+주절주절..



메탄이 스든으로 가기전에는 메탄이 마쨩을 참 아껴줬다능..ㅠㅠ 챙겨주는게 눈에 보였지..ㅇㅇ...




이건 마쨩 생ㅇ일때 ㅋ_ㅋ


이건 마짱 졸업하구나서 악수회에 놀러온걸 카톰이 찍어서올렷ㅈ다능... 
더쿠들이 왜케 살쪘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찌면뭐어때 그래더 존옌데!!!!!!!!!!!!!!!111111 

 

오늘 마쨩사진 존나 찾앗다능..
오쿠는 언제도라올까..ㅜㅜ 졸업할때 분명히 예능계로 돌아온다구 했는데..배우던 에케비던 돌아오긴 할꺼가튼데..
졸업한지 1년도 안됏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돌아오길 바란다는게 좀 이상하긴하지만
만약에 돌아온단면 꼭 에케비로 돌아오길..아키피도 언제든 에케비로 돌아오라고 힘들면 찾아오라고 해쓰니께..
졸업전에 블로그에 쓴 글로보면 적어도 2년은 있어야될꺼같은데.. 2년후까지 내가 빠질을 하려나;;;;;끔_찎 

마냑에 돌아온다면 꼭 카메라 앞에서 많이 깝치구 그래줘쓰면 조켓다 물논 오쿠성격이 그런성격이 아니란건 알지만.. 여녜인이자나효 흑흑
살도 뺴고...럼통쨔응! 근데 뚠뚠해도 안몬생몬생한건 레오어빵이랑 마쨩뿐인거같응.... 
안뺴도돼 그냥 도라왕,,,,^______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