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하정우 암살, 메이킹 캡쳐, 움짤 1








암데나 가져가셔서 사용하셔도 괜찮지만 로고(사진)은 자르지 마세요

잘라서 써도 딱 보면 제가 만든건지 아닌지 다 알아욤..^,ㅠ 







암살 캡쳐는 영화순으로 돼있어서 캡쳐 다 보면 흡사 영화한편 본 기분일듯 껄껄






일본어 어케 공부했냐는 질문에

반복학습이죠 뭐








반복청취










? 나 왜 방금 살짝 시골쥐본거같지..











콩가루때문에 심기 불편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커ㅠㅠㅠㅠㅠㅠ






여기까지가 제작기 밑으로 본편










여기서 하피가 보고있던 책ㅇㅣ 영어책이라는거 아시나욤...

ㅠㅠ짠내... 결국 하와이도 못가보고 고인이 된..ㅠㅠㅠㅠㅠㅠ

근데 본캐는 지금 하와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포끼리 돕고삽시다

















이름이 어떻게 되십니까?


















열흘뒤에 봅시다











청량감 지림..









꾹꾹













몇명 죽였냐는 질문에 카와구치가 손가락 세개를 피자 하피의 비웃음..는 산닌쟈나쿠테산뱌쿠닌다요w







'내 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정우 암살 캡쳐, 움짤 3  (1) 2015.10.31
하정우 암살 캡쳐, 움짤 2  (0) 2015.10.31
하정우 베를린 메이킹 캡쳐, 움짤  (0) 2015.10.31
하정우 두부스타일 캡쳐, 움짤  (0) 2015.10.31
하정우 핸드폰 배경  (0) 2015.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