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2015 Request hour

2015 Request hour 彼女 여자친구



AKB48 Request Hour Setlist Best 1035 2015

미야와키 사쿠라





ㅋㅋㅋㅋㅋ사쿠라 솔로곡이라해서 사쿠라 오시들이 걱정했던거 기억난닼ㅋㅋㅋ그리고 노래가 공개된후.. 갓지니어☆



쨋든ㅋㅋㅋㅋㅋㅋ 이무대보면서 진짜 좀... 무서웠음... 

사쿠라가 엄청 키라키라하고.. 아이돌아이돌하고 그래서 얘는 도대체 어디까지 클까 싶어섴ㅋㅋㅋㅋ무서워요...너무 무섭고....

사쿠라땅 오시들은 엄청 뿌듯하고 보람있을거같다는 느낌? 애가 눈에보이게 쑥쑥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