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2015 Request hour

2015 Request hour 츄포포 MC




AKB48 Request Hour Setlist Best 1035 2015

오가사와라 마유, 코타니 리호



+자막은 무명의유이덬 님꺼 그냥 고대로 인코딩했습니다ㅠㅠ 자막만들기 너무귀찮...



마츙 리액션보니 진짜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유는 나름 분위기띄운다고 예에~~ 이러는데 리호는 ㄴㄴ시마셍ㅋ

뭔가 분위기는 작년 마유 플립모노마네 할때보다 덜한거같지만 확실히 츄포포를 인식시키킨 했을듯

근데 남바랑 에케비의 다른점 이런건 확실히 많이 했었어섴ㅋㅋ


쨌든 리퀘아워 2년연속 소인원 엠씨 + 엠씨두번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갓운영님들 감사합니다... 

더불어 이번 오사카 라이브도 마츙쵸리 페어 참가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