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etc.

봄의 단독콘서트 마츙, 파루루 캡쳐






중간 엠씨에서

릿쨩이 쵸리한테 눈가려보라길래 쵸리가 가렸더니 '마츙이랑 엄청 닮았어!' 라고 말했다함

그리고 나서는 닼쥬리한테 말했더니 '마츙이 더 귀여워' 라고 했다는뎈ㅋㅋㅋㅋㅋ그걸 들은 마유.....의 뿌듯한+모찌모찌한 표정..

진짜 찹쌀떡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게써 시름시름..





컴퓨터 포맷하면서 꿀캠 라이센스버전 없애버린 기념으로 노이즈 쩌는 움짤^^

저 도넛에 멘트같은거 써서 던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어디에다 던지냐곸ㅋㅋ

그리고 등에서 느껴지는 '에;;;;??? (갸우뚱)'









좋아하는 페어

유이파루

츄포포

츄루루^0^





트윈테일해서 머리땋은거 진짜 잘어울림... 




자다 일어난 것 같은 머리를 했는데 왜 예쁜거지








표정 좋다






파부장... O<-<






이번에 만든 파루 짤 중에 제일 맘에 듦 ㅠㅠ 



마유도 캡쳐 많이 하고싶었는데.. 엠씨할때 말고는 보이지가 않아서..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