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하정우 추격자 캡쳐, 움짤



암데나 가져가셔서 사용하셔도 괜찮지만 로고(사진)은 자르지 마세요

잘라서 써도 딱 보면 제가 만든건지 아닌지 다 알아욤..^,ㅠ 








입덕전에 봤을땐 어땠는지... 넘나 오래돼서 기억도안나는데

지금보니까 영민이 그냥 커엽킹인것 ㅠㅠ 



















저 개 놀래키는 장면 애드립이었음ㅋㅋㅋㅋㅋㅋ

개 이름이 해핀뎈ㅋㅋㅋㅋㅋ

저 장면 이후로 해피가 하정우만 보면 겁먹어서 피해다니고 가까이 오지도않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영민이 똘끼 충만..









하아잇











영민아 내가 에비씨 초콜렛 맨날 사줄테니 우리집에서 살겐니?

집에 망치랑 몽둥이는 없다












많은사람들의 최애 장면

갸아아아악














누가 싸이코패스 눈에 별갖다 박았냐



















안팔았어요

죽였어요


네 죽였어요






이장면 완전 청춘영화의 한장면;; 수갑만 아니면.. 







그게 왜 궁금해요?

물었잖아 그게 왜 궁금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