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하정우 인터뷰들 캡쳐, 움짤




암데나 가져가셔서 사용하셔도 괜찮지만 로고(사진)은 자르지 마세요

잘라서 써도 딱 보면 제가 만든건지 아닌지 다 알아욤..^,ㅠ 






어김없는 꾹꾹






부국제였나 에서

감독 하정우 이러니까 허헣..하핳...핳.... 

존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뭔가 술톤 ㅋㅋㅋㅋㅋㅋ














좋구요







제일 촬영 같이 하기힘든 상대였나? 참치님한테 지목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뀨?

열여덟 도치랑 아이컨택











순서가 뒤죽박죽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