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이동휘 라디오 스타 캡쳐 + 두 사람 음원




라스를 통해 연기적으로 도움을 받는다는 존귀탱 동휘어빠












웃는거 졸귀탱 키득키득하는거같쟝 ㅠㅠ 







◐▽◐...◑▽◑










날아오는 하트와 칭찬에 민망쑥쓰








개씹귀탱 지구 뽑아서 던져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표정 하지 말라고요 심장에 안 좋으니까ㅠㅠ 









머리 몽실몽실한게 멍뭉이같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옷은 또 까리하게 입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깔롱보이ㅠㅠㅠㅠㅠㅠㅠㅠ






굉장히 띄워주는 멘트에 민망민망






웃는게 미친 넘나뤼예쁜ㄴ것.... 





김구라 복사기








풀샷 잡힌거 잘랐더니 화질이 넘나 안좋은것 ㅠㅠ 그와중에 옆태 지리고요... 





설현 춤추는거 보지도못하다가 

어우,,,(박수) (수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찌모찌해가지고ㅠㅠㅠㅠ








귀 왜만져요?

하지만 덕분에 존좋인 짤탄생 

존잘레스.... 






끼긱끼긱

사스가 쌍문동 박남정








멍무이? 멍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량보스.....





멍때리는것도 존귀탱








존잘레스 옆태 한 번 더









존귀진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심장아... 








푸슬푸슬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박서준이랑 한 카톡... 

띄어쓰기도 잘하고 말투 존좋인 것.... 
















그리고 라스에서 부른 두 사람 음원! 앞에 박수소리 조금 같이 짤림 ㅜㅜ 

나야 알고있었지만 다른 사람들이 이동휘 노래 잘한다고 알아줘서 뿌듯,,,, 

노래도 잘 하고 웃음도 안 놓치고 ㅠㅠ

녹화할때도 엄청 조심하는게 보이고 ㅋㅋ 방송 전에도 떨린다고 그랬으면서!!!!!!!!!!1 말할때마다 존잼존귀!!!!!!!!!!!!!!!










로고크롭하지말아주세여

크롭해도 딱보면 내 캡쳐구나 다 알아여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