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하정우 이동휘 박서준 차기작 정리

하정우










▶ 앙드레김


▶ 아직 말 할 수 없는 작품 하나 ㅋㅋ













이동휘 





























박서준









내가 외우기가 벅차서 정리함


하찌는 아가씨 개봉 기다리면서 칸 갈 예정이고 뭐 차기작 더 있었던거 같은데.... 다작왕 믿보배 하정우.. 

류승완 감독 군함도 끝나면 베를린2하려나... 잘 얘기해서 또 표종성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전젼언니는 안되겠지만여..아쉽 ㅠㅠ 


이동휘는 공조 촬영중! 뭐 머리가 장난 아니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해 미치겠고여ㅠ 

뭣보다 안투라지 넘나 기대... 서강준 조진웅 박정민에 이동휘라니...(황홀)

안투라지도 중국 동시방영 논의중인데 대박나는거 아녀? 슈스각.. 

아 그리곸ㅋㅋㅋ공조 포스터랑 터널 포스터랑 존똑이라 깜놀했는데 감독이름도 똑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감독은 아니고요

여기에 하정우까지 더하면 3김성훈 ㅎㅎ..


서주니는 더 다치지만 말고 잘 촬영 끝냈으면...ㅠ 태후처럼 대박나자 :) 장발진짜 존섹..더쿠 심장 폭발

2016 하반기 빨리와주라ㅠ 눈치 조또없이 기어오고 지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