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응답하라1988 15화 류동룡(이동휘) 캡쳐, 움짤


로고크롭 하지 말아줏에ㅛ 젭알




존잘레스

상처가 립스틱자국같음

낄낄





세쿠시






세쿠시 한 번 더 








엄마가 밥 다 먹을떄까지 있어준다하니까 좋아하는 애기동룡이ㅠㅠ








입에 지퍼닫는 동료이







갠적으로 작감한테 진짜 절 한 번 하고싶음..

멍뭉ㅇ이 ㅏㅇ닙니까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






인포메티온! 정보!


그래동룡아 니가 인포메티온이라면 인포메티온인거지





(눈_치)

멍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사)

그냥 대형견 아닙니까?






이 때 왤케 엉덩이를 긁나 했는뎈ㅋㅋㅋㅋㅋㅋ다음화에서 치질잼 껄껄

안고간다






씹귀ㅠㅠ






체육안하고 자습잼

룡무룩,....






이거 애드립같은데 중간에 동룡이가 안끊고 계속 읏으쓱 으쓱 으쓱 이랬어도 꿀잼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보스..








콧물이나 닦어

후우웁!






조귀ㅠ









뒤통수가 몽실몽실한게 넘나 귀여운것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더규ㅠㅠㅠㅠㅠ






조아써여?








히익!







정봉이의 대형 김볶밥을 보고 식겁한 동룡이







우이 동룡이 꽃으로도 떄리지 말라.... 










남들 앞에서는 도사소리 듣고 정환이 고민도 다 해결해주면서

엄마앞에서는 그냥 재잘거리는 막내애기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이뻐해주라구요ㅠㅠㅠㅠㅠㅠ







존잘,,,,,,,,,,,,, 


아 16화 캡쳐랑 다 해놨는데 보정 언제하지. .시간 넘나 안나는것..






로고크롭 하지 말아줏에ㅛ 젭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