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배우

이동휘 광동 헛개차CF 움짤



씹덕터저 D질뻔한 더쿠가 여기 있담서요?

이대리는 사랑입니다..1092..

나같아도 맨날 회식하자고 이대리 잡아놓고 있을듯 ^^ㅎ 






이대리 : 오늘도 회..ㅅ...

윤제문 : ㅇㅇ






쭈굴쭈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멍뭉이세요? 머리 몽실몽실한거봐ㅠㅠ






쭈굴쭈굴2








상사 욕하다 걸린 이대리

대미친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취한 내 모습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탱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이대리좀 살려주라ㅠㅠ








숙취에 쩔어있는 모습도 십귀,,, 

하늘색 와이샤아쓰 넘나 잘받는것..

미생 나왔어도 존귀였겠다... 석율이랑 같이... 끄응...끙...











ㅇ0ㅇ)!